반응형

 

어느 동네에 무슨 맛집이 있을까 찾아보고 싶을 때 인터넷을 검색하다 보면 수많은 맛집 후기들을 볼 수 있다.

그 수많은 후기들 중에서, 오, 이런 맛집 괜찮은데? 싶어 하나를 골라 읽어 내리다 보면 십중팔구는 마지막에 이런 문구가 붙어 있다.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식사권을 제공받아 주관적으로 작성하는 글입니다."

어라, 이게 뭐야? 공짜로 먹고 써 주는 홍보글이잖아? 이걸 믿을 수가 있나? 하는 의심이 들어 헛수고 했구나 싶다가도, 한편으로는, 이 사람들은 뭘 어떻게 했길래 식사권을 제공받아서 공짜 밥을 먹을 수 있지? 하는 궁금증이 들기도 한다.

사실.... 나도 식사권 제공받아서 공짜로 밥 먹어 보고 싶다....

하는 생각에 이리저리 찾아보니, 오, 이런 것도 블로그 마케팅의 일환이구나? 라는 걸 알게 되었는데, 이렇게 맛집 블로그 마케팅만을 전문으로 신청받는 곳이 있었으니 바로 <디너의 여왕>이다.

 

<디너의 여왕> 사이트에 가 보면, 양식, 한식, 중식, 고깃집, 술집 등등 온갖 음식점들의 체험단 신청이 블로거들을 기다리고 있다. 지역별로 나누어져 있기도 하니 원하는 지역의 음식점을 고르기도 쉽다.

실제로 도전해 보지는 않았지만 <디너의 여왕> 이용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맛집 체험단에 신청하고 나서 당첨이 되면 식당에서 가서 식사를 한 후 블로그에 글을 써 주면 된다.

단, 경쟁자가 어마무지하게 많아서 당첨 확률이 낮다는 게 문제.

뭐, 평소에 맛집 탐방 같은 걸 하는 블로그라면 좀 당첨 확률이 높으려나?

블로그 운영이 좀 수월해지면 꼭 한 번 도전해 보리라!

반응형

+ Recent posts